막상 그리고보니 스케치가 더 예쁘다..........................

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1시에 껐는데 편집하는데 한시간 더걸림ㅡㅡ;

 

 

연습용 원고 콘티 일부

뒷부분도 더 있는데 편집하다가 또 못잘까봐 여기까지만..ㅋㅋ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'쓰레기통 > 콘티습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꿈 02  (0) 2015.07.12
꿈 01  (0) 2015.07.09
꿈 00  (0) 2015.07.08
00  (0) 2013.11.11
Anarchism (콘티)  (0) 2013.11.11
0618  (1) 2013.06.19
  1. 가오리 G.W.G 2017.02.08 23:29 신고

    하... 이래 써놓고 이후에 또 뒷내용 콘티 짜놓은 연습장 어디있는지 찾느라 새벽까지 뒤졌으나 못찾음. 포스팅 정리하면서 읽다보니 빡친다...

    봉지맨: 아 ㅅㅂ 매일 봉지 뒤집어쓰는거 짜증난다고#$!%#$!*
    상처남: 흐음 머리에 뒤집어 쓰는게 귀찮다 이거지. 으으으음
    상처남: 아!
    봉지맨: 오!! 뭐임? 뭐임?
    상처남: 머리를 달고있는게 귀찮으면 머리를 없애면 되잖아?
    봉지맨: (도리도리도리도리도리도리도리)
    상처남: (도끼를 거머쥐고 장작패듯 봉지맨 머리를 내리친다)

    기억에 남아있는 콘티 대사를 삽입하자면 대충 이런 내용이었다.
    병맛+고어 콘티는 왜 놓지 못하는 것인가..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